HOME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5.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상주 조은방송에 우리 펜션이 소개 되었습니다.
2011-10-07 06:42:06
달빛 강가에서...펜션 (psbanjh) <njaggcom@hanmail.net> 조회수 4795
220.122.203.94
취재 탐방] "달빛 강가에서" 를 아시나요....
 
박종구 대표기자
 
 북적거리는 하루 일상을 마치고 오붓한 나만의 가족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오손 도손 정담을 나누고 싶을때가 울컥 생각나거나 또는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하여 호젓한 추억을 남기고 싶을때 즐거운 콧노래로 흥얼 거리고 싶을때 달려갈 수 있는 공간이 우리지역 상주에도 소리소문없이 만들어진 공간이 있다.
 
▲     ?
 
경북 상주시 공검면 지평리 345번지 소재 이안천 강가 기슭에는 "달빛 강가에서"란 아담한 팬션이 조성되어 있다. 
 
▲     ?
 
항상 농민들의 땀과 정성을 담아 가꾼 각종 밭장물을 높은 가격으로 수매하여 결실의 보람으로 돌려주고 있는 해도지 영농조합 이운식 대표가 지난 봄부터 붉은 황토흙으로 빚어 조성된 "달빛 강가에서" 팬션은 민들레, 들국화, 봉선화, 물망초, 진달래, 라일락, 양귀비, 코스모스 꽃말처럼 제각기 곱스러운 이름으로 눈길을 모으는 곳이 있다. 
 
▲     ?
 
아름다운 풍광이 있고, 먹거리가 풍부한 상주에서 사랑을 나누고 묵어갈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해 안타까움을 쌓고 있던 해도지 영농법인 이운식 대표가 큰 마음을 먹고 시작한 자신의 꿈의 표출 이었는지는 모른다. 그러나 지난 여름에도 많은 지인들이 소리없이 찾아와 추억쌓기를 엮어놓은 곳으로 보인다.
 
▲     ?
 
인간의 최대의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고, 호젓한 공간에서 평소 사랑하는 가족들과 지인들을 한자리에 초대하여 추억을 되살리고 미래를 꿈꾸며 오붓한 공간 속에서 정담을 나누며 평생 잊을 수 업는 추억을 만들어 간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성공한 사람들의 발자취라 할 수 있을 것이다.
 
▲     ?
 
이곳에 오면 누구나 고향이 아니라도 향수를 만끽할 수 있고 달려온 인생의 절반을 돌아볼 수 있는 아늑한 공간 "달빛 강가에서" 팬션은 우리지역에 아주 알맞는 공간이 틀림없어 보인다.
 
▲     ?
 
특히 공간 모두가 흙냄새 풀풀나는 황토방 이어서 더욱 그 의미는 새롭다. 마치 모태의 품속으로 돌아온 감동까지 만끽할 수 있어 보인다. 
 
▲     ?
 
도심의 콘크리트 빌딩 숲에서 방황하던 비지니스 사업가들도 그렇고 국가 정책을 입안하던 행정가들 또는 거짓으로 일관하는 정치꾼들도 텅빈 자신의 가슴을 마음껏 채워줄 수 있는 공간처럼 보인다. 
 
▲     ?
 
북적 거리는 도심의 일상을 일탈하여 잠시라도 가장 소중하고 존귀한 가족들과 달나라 밀월 여행 이라고 떠나고 싶다면 이곳을 권하고 싶다.
 
▲     ?
 
이곳 달빛 강가에서 팬션에는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다. 맛나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주방이 한켠에 마련되어 있고, 아름다운 화장실이 딸려 있어 반바지에 맨발로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보인다.
 
▲     ?
 
이곳을 이용하는 이용료 또한 헐값에 해당한다. 평일 하루 한가족 사용료가 불과 8만원에 해당한다. 또한 팬션 앞에는 이안천 맑은물이 흐르고 있어 경관 또한 천하일품에 해당한다.
 
▲     ?
 
또한 부대시설로 마련된 공연장은 노래방 시설 음향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미팅은 물론 토론회도 가질 수 있을뿐 아니라 장기자랑 행사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     ?
 
이곳을 관리하는 이운식 해도지 영농조합 대표는 틈틈히 마을주민들을 초대하여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 함으로 마을주민들 또한 이곳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후덕한 친절함을 제공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모두가 하나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     ?
 
한 여름날 부자가 오붓하게 물속에서 다슬기도 줍고 고기도 잡아보는 체험은 평생을 두고 기억할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예약이 가능함으로 한번쯤 이용해 보는 것도 자신있게 추전할 수 있다.....
 
"달빛 강가에서"  연락번호 054-541-8100

기사입력: 2011/10/03 [10:07]  최종편집: ⓒ 상주조은방송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달빛 강가에서.... ALL RIGHTS RESERVED.
주소 : 경북 상주시 공검면 지평리 345번지 / 전화번호 : (05-4)541-8100 / FAX번호 :